방탄 소년단이 브랜드 평판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우리는 방탄의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개인 브랜드 평판은 지민이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임영웅은 아쉽게도 3위를 차지하였네요.
브랜드의 시대
브랜드는 쉽게 만들어 지는 것이 아니라, 오랫동안 여러 가지 신뢰를 쌓아야 가능합니다. 방탄 의미는 이미 아미들을 통해서 확인되었고 군대 문제 정부에서 엄중히 다룰 만큼 한국이 낳은 브랜드입니다.
개인으로도 지민의 브랜드는 아름다운 춤선으로 평판 1위를 유지하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우리는 지금 브랜드의 시대를 살고 있습니다.
브랜드 평판 올리기
신뢰를 지속적으로 쌓아나가양 합니다. - 지속성
그리고 자신의 가치를 스스로 정의 내려야 합니다.
그리고 무엇을 할 것인지를 정하고 그것을 가치를 만들어 행동해 나갑니다.
꾸준한 실습을 통해서 자신의 인지도가 펼쳐질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평판이라는 것이 생깁니다.
방탄소년단의 성장
방탄소년단은 무명시절 자신만의 브랜드를 구축하였습니다. 압구정에서 자신의 숙소에서 무명으로 인지도를 쌓아 나가면서 방시혁 대표가 아이들의 가능성을 평가하고 다양한 시도를 하면서 지금의 방탄소년단을 만들어 냈다고 봐도 됩니다. 그리고 기회가 주어졌을때 끊임없이 시도하고 유튜브를 통해서 자신의 브랜드를 표현하고 갈고 닦았으며 , 팬들과 허물없는 소통을 통해서 자신만의 아미들을 구축하고 교류하면서 아미들과 성장해 나가는 전략을 통해서 브랜드가 만들어졌습니다.
개인의 브랜드
개인의 브랜드도 같은 모습을 만들어 질것입니다. 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해서 자신의 정체성을 다시 정립하고 무엇을 꾸준하게 해 나갈 것인가를 정하면 자신의 브랜드 평판을 새롭게 구축해 나갈 수 있습니다.
사회적인 압박이 브랜드평판을 구속하던 시대가 있었습니다. 레미제라블에서 장발장은 새롭게 자신의 브랜드를 구축해 나가는데 집중해 나갔었고 , 그것을 방해하는 개인과 사회에 대해서 빅토르 위고가 프랑스혁명이라는 사회적인 큰 트러블을 보여준 것입니다.
현재는 유튜브 인터넷을 통해서 그 거대한 힘들이 무너져 내리고 새롭게 자신만의 브랜드를 구축 할 수 있는 시대입니다.
자신을 바라보고 방탄소년단 처럼 위대한 지구의 안 좋은 정보를 방탄하겠다는 것을 선택하고 우리만의 브랜드를 구축하여 보아요.
판촉물의 1번지 오로라 기프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최근댓글